우곡면, 화재 피해 농가에 이웃사랑 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22 10:24:04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우곡면 봉산2리 허영철은 2011년 귀농하여 연근농사를 하던 중에 지난 8월 15일 화재로 인하여 주택 및 창고, 저온저장고 등 부속동과 연근 세척기, 건조기 등 영농기자재 및 가재도구 등이 전소되어 상당한 피해를 입었다.

이에 우곡면은 피해 농가를 격려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봉산2리주민들을 비롯하여, 우곡면사무소, 발전위원회, 체육회, 의용소방대, 자율방범대, 귀농인연합회, 대한적십자사 고령군지구(우곡면지부) 등 각 기관 · 사회단체에서 자발적으로 나눔 문화를 전파하는데 노력하여, 약 500만원 상당의 현금 및 생필품 등을 피해 농가에 전달하였다.

조재환 우곡면장은 화재로 인해 피해를 본 지역 주민을 격려하기 위한 자발적인 성금 모금에 고마움을 표시하고 “피해 농가가 하루 빨리 어려움을 극복하고 재기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행정에서도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