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숭산자연휴양림 숲속 작은음악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21 10:24:05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숲속 작은음악회”가미숭산자연휴양림 산림문화휴양관 앞에서 8월 19일(토) 18:00부터 3시간에 걸쳐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음악회는 고령인터넷뉴스(대표 이운현)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미숭산자연휴양림을 찾는 이용객과 지역민들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산림문화체험의 기회를 선사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곽용환 군수, 이영희 군의회 의장, 이장환 전)명예군수가참석하였으며, 특히 이철우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참석하여 더욱 빛나는행사가 되었다.

고즈넉한 한여름밤 숲속에서 감미롭게 울려 퍼지는 섹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민요, 통기타 및 하모니카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감상 으로 한껏 음악회의 분위기가 무르익었으며, 음악회가 진행되는 사이 사이 관객들의 즉석 노래자랑이 이어지면서 무대와 객석이 하나되는 흥겨운 숲속 축제 한마당이 펼쳐졌으며, 이날 공연에는 독자위원들의 재능기부 및 참여로 알차고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미숭산자연휴양림은 타 휴양림에 비해 비교적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휴양림에서 보이는 탁트인 전망이나 이색적인 자작나무 산책로 등 주변 경관이 뛰어나고 휴양림 바로 옆에 위치한 대가야고령생태숲과연계한 무료 숲해설 프로그램 운영으로 최근 예약률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고령군수(곽용환)는 앞으로 소형객실 추가 설치, 편의시설 보완 등 지속적인 시설 개선을 통하여 미숭산자연휴양림을 찾는 이용객들에게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숲속작은 음악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