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자원봉사센터, ‘가족과 함께하는 대전천 환경정화 활동 ’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19 16:08: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병석)는 지난 19일 대전천에서“우리동네 우리하천 우리 모두가 깨끗이"를 모토로 동구행복나눔가족봉사단 및 1365자원봉사포털을 통해 모집된 200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하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하여 총 700리터의 하천 쓰레기를 청소했다.

이날 하천환경정화활동 통해 동구의 쾌적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한편 생활주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깨끗이 청소함으로써 동구를 찾는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동구를 둘러보고 산책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이병석 센터장은 “자원봉사자들의 환경정화 활동으로 하천이 깨끗하게 변해가는 모습에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 전개와 더불어 지역내 단체 및 모든 주민이 주체가 되어 자발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이를 통한 내일이 더 행복한 동구 만들기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