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전화응대 친절교육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18 15:32:10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동부보훈지청(채순희)은 16일 지청에서 김윤정 CS강사를 초빙하여 민원업무 담당자 등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에서는 민원업무 담당자들에게 사전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전화응대 현황을 파악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을 짚어보고 개선책을 찾아보는 등 보훈가족들에게 보다 향상된 보훈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채순희 지청장은 “단 한 통의 전화를 받더라도 내 가족과 전화를 하는 것처럼 따뜻하고 친절한 전화응대를 할 수 있게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남동부보훈지청은 앞으로도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보훈가족들에게 따뜻한 보훈행정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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