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노다지장터의 청개구리포도원, 푸름과 달콤함의 감성을 샤인머스캣에 입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8 12:24:51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개령면 감문리에 가면 눈이 부리부리하고 잘 생긴 사내가 있다. 턱수염이 더부룩한 그는 항상 자신감에 차 있다. 신희철이란 사람이다. 캠벨, 거봉을 오랫동안 농사지어 오다가 2008년 우연히 일본여행 겸 연수를 하던 중 ‘샤인머스캣’이란 청포도를 알게 되었다.

일본인 농장주가 건네 준 포도송이가 입안에서 씹혔을 때 온몸의 전율을 느꼈다. ‘바로 이것이구나! 앞으로 나갈 길을 찾았다! 나에게 새로운 임팩트와 출발점을 선사하자!’ 다짐하며 샤인머스캣 농사에 매진했다.

또한 신희철 씨는 “김천노다지장터 종합 쇼핑몰에 입점하게 된 것이 큰 행운이었으며 노다지장터의 마케팅 파워로 인해 직거래 판로가 많이 확보되었다. 여기에 나의 새로운 직거래 판매라인을 다른 입점농가들과 공유하고 싶다. 각자 저마다의 작목이 있을 것이다.

마음의 전율이 느껴지는 새로운 작목이 생기게 될 때 도시 소비자들에게 희망의 감성을 입히게 될 것이다. ‘샤인머스캣’ 청포도는 ‘푸름과 달콤함’이란 이미지로 소비자들의 뇌리를 강하게 칠 것이다. 지금은 임팩트 있는 이미지 시대이다. 농사꾼도 소비자에게 신뢰로 가득찬 이미지를 판다.

이미지는 곧 신뢰이며 상대방의 내면에 대한 깊은 마음의 흡수이다. 도시 소비자는 나를 반드시 찾게 될 것이다. 조만간 나와 김천노다지장터가 한 단계 성장할 것이다"라고 믿고 오늘도 웃으며 농장을 향하고 있다.

체험을 하고 싶거나 청포도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www.greengrape.kr 에 접속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