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복숭아 서울ㆍ경기지역 6개 농협매장서 3만 박스 한정 판매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8-17 14:57:46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가 복숭아 수확기를 맞아 충주복숭아 홍보 및 판촉을 위해 17일부터 서울․경기지역 농협유통센터에서 상생마케팅에 들어갔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지자체와 기업의 후원을 통해 농업인은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싼 값에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취지로 추진되는 행사이다.

충주시의 상생마케팅은 올해 들어 두 번째다. 

충주시는 청탁금지법 시행과 수입농산물 증가로 재고가 쌓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과 농가를 위해 지난 4월 ㈜유한양행과 ㈜애경의 후원을 받아 충주사과 상생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17일 충주시는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조길형 시장과 김광훈 NH투자증권 부사장 등 농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촉에 돌입했다.

이번 상생마케팅을 위해 시는 3천만원, NH투자증권은 1억원을 후원했다.

시는 오는 23일까지 양재점을 비롯해 창동, 고양, 성남, 수원, 삼송 등 서울․경기지역 6개 농협유통센터에서 시중가 1만6천원과 1만3천원인 3kg들이 충주복숭아 3만 박스를 2천원 할인된 1만4천원과 1만1천원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 후 참석자들은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복숭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충주복숭아를 홍보하며 도시민의 입맛을 유혹했다.

김익준 농정과장은 “상생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NH투자증권과 농협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충주복숭아의 우수성을 알려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