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소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거동이 어려운가정에 20마리 치킨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7 13:47:24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 소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 노순대)는 지난 17일(목) 관내 장애인을 비롯한 거동이 어려운 가구를 대상으로 2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이번에 개최된 나눔·건강 Up-Day는 군에서 특화사업비를 배정받아 치킨을 마련하여 소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하여 치킨을 전달함과 더불어 가정의 안부를 묻는 등 지역공동체 나눔 동참 의식을 제고 하는 행사였다.

군위군 소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순대 위원장은“무더위에 지친 분들이 치킨을 받고 기뻐하시는 것을 보니 많은 보람을 느낀다"며,“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백승욱 소보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직접 배달해 준 소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성실한 노력을 다하고 있는 협의체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위군 소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행사 이외에도 지역 기초생활수급자 및 어르신들에게 행복소보 살살 닥살데이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