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가을의 시작과 함께한 ‘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8-17 10:22:54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문경시(시장 고윤환)기획사업‘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가 박시복 문경시 총무과장, 김일환 엠폴햄문경점 대표, 전재용 부일건설대표, 정한성 가미디자인 대표와 가을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릴레이 대상자는 자녀들의 신용불량, 이혼 등으로 생활이 어려워 경제적인 지원을 받지 못하는 가구, 카드빚 독촉을 받고 있으나 상환 능력이 없고, 거주 중인 집에 난방이 되지 않아 추후 겨울나기가 걱정되는 가구, 2017년 2월 교통사고로 네 차례 수술을 받고 거동이 불편하여 자택에서 요양 중인 가구, 실직으로 대출금과 월세 등이 체납되어있는 가구가 선정되어 각 가구에 3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날 후원자로 참석한 김일환 엠폴햄문경점 대표는 점촌3동 (前)개발자문위원장 ․ (現)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을 역임하며 평소에도 이웃사랑실천에 솔선수범하였다. 또한 전재용 부일건설 대표도 지난 3월 부친과 함께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이웃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보여왔다.

문경시청 8번째 릴레이 주자인 박시복 총무과장은“직접 릴레이에 참여하여 이웃주민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릴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고윤환 시장은 “후원자들이 주신 따뜻한 후원금이 관내 이웃들에게 소중히 잘 전달되길 바라며, 이웃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후원자들께 매번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후원자들이 있어 문경시 기부문화가 잘 정착되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수호천사 릴레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