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又泉 장기은 기천요 도예展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6 17:01:36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김항곤)는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성주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又泉 장기은 기천요 도예展 - 도자 르네상스를 꿈꾸며..."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도자 문화의 르네상스를 꿈꾸는 작가의 소망을 담아 완성도 높은 도자기 전시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예술적 교양 함양과우리 전통의 도자 체험을 통한 민족적 자긍심 고취를 위해 기획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동아시아 3국 중 한국만의 맛(味)과 멋(風流)이 잘 드러나는 백자, 분청사기, 다기 및 특허출원과 실용실안이 출원된 도예도판 등 60여점 이상의 도자기가 전시된다. 

또한 전시 관람시간은 전시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감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 향유기회 확대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