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나라 사랑은 태극기 달기‘실천’입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6 12:01:40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지대(대장 김동배)는 제72회 광복절을 맞아 오전 9시부터 김천역, 김천버스터미널, KTX역, 이마트 등 차량 이동이 많은 곳에서 태극기 400여개를 차량에 달아주는『차량 태극기 달아주기 행사』를 전개했다.

『차량 태극기 달기주기 행사』는 국기 선양을 통해 국가발전을 위한 국민적 역량을 하나로 결집시키고 국민들의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보생 김천시장, 배수향 김천시 새마을회장, 정광일 새마을협의회장, 박종말 새마을부녀회장, 정택배 새마을문고회장 등 김천시 새마을회 단체장들과 회원들도 동참하여 택시 등 차량에 태극기를 달아주며 광복절의 의미를 다졌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광복절을 맞아 국권회복을 경축하고 선열들의 숭고한 독립정신을 계승·발전시키며 태극기를 통해 국민들의 역량을 국가발전을 위한 역량으로 모아내기 위해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펼쳤다."며 “앞으로도 가장 쉬운 나라사랑은 태극기 달기 실천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가겠다."고 했다.

한편 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지대는 김천시 각종 행사시 교통질서 유지활동, 교통질서 캠페인, 설․추석 명절 귀성객 무료 음료 제공, 국경일 차량 태극기 달아주기 캠페인 등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