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철인3종대회 대비 차량통행제한 안내
이태우 | 기사입력 2017-08-15 15:13:42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안동시는 2017 안동철인 3종대회가 개최됨에 따라 대회에 참가하는 철인3종 선수들의 안전과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안동시민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8월 20일 대회당일, 07시부터 10시까지 영호대교~공단로~수상삼거리까지 약 1㎞에 이르는 구간과 영호대교 구간은 전면 통제된다. 그리고 수상삼거리~안동대교~어가골교차로~육사로~영가대교~강남로에 이르는 구간 상위 1차선은 부분 통제하고 나머지 차선은 차량을 통행하도록 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참가자나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안동경찰서에서는 모범운전자회 및 자원봉사팀과 합동으로 교통 지도에 나선다.

아울러 안동시는 시청 홈페이지와 철인3종 대회 코스 인근에 현수막 설치 등을 통해 차량통제 사전 홍보는 물론 코스 곳곳에 우회도로 안내판을 설치해 원활한 교통흐름을 유도할 계획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대회 참가자의 안전과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차량통행제한을 실시하오니 시민들께서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