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이산면, 제1회 행복이산 한여름 밤 작은 음악회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8-15 06:56:43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이산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성승기)가 지난 12일 이산면 원리 솔내마을에서 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행복이산 한여름 밤 작은 음악회"를 개최 했다.

이날 음악회는 가요, 민요, 색소폰 연주와 시민노래자랑 등 다채롭게 선보여 행복과 힐링의 시간이 되는 뜻깊은 공연이 펼쳐졌다.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 특산품을 이용한 푸짐한 간식거리(수박, 찐 옥수수, 호박떡, 인삼막걸리)를 손수 준비해 감미로운 멜로디를 감상하는 관람객에게 무더위를 잊게 하고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성승기 위원장은 “이번 음악회는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음악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오근 이산면장은 “폭염에 지친 지역주민이 잠시 땀을 식히며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