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지역아동센터 아동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8-14 17:45:22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이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아동과 종사자 모두가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올해 7회째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 엄재엽 문경교육장을 비롯한 문경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아동, 가족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개회식과 표창장 수여, 아동인권교육, 한마당 행사 등이 이어졌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축사에서 이 자리에 참석한 우리 아동들이 희망과 비전을 가지고 나아가 장차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말했다.

문경시는 10개 지역아동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하여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여 명의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있다.

아동화합 한마당 행사 1
아동화합 한마당 행사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