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署, 교통사망사고 예방을 위한 ‘대형 교통사고 사례 사진’전시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8-14 13:33:14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경찰서(서장 김태철)는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예천읍 서본리 소재 예천역 맞이방(대합실)에서 ‘대형교통사고 사례 사진’을 전시하고있다.


이번 전시회는 최근 경부고속도로 양재 나들목 부근 교통사고로 2명이 사망하는 등 대형교통사고가 자주 발생하여 지역 주민 및 예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함이다.

예천경찰서에서는 휴가철 관광객 유입으로 인한 교통량 증가와 더위로 인한 졸음운전 등으로 인한 사고예방을 위해 도로교통공단에서 지원받아 교통사고사례별 교통사망사고 현장 사진 10개를 전시하여 예천을 찾는 관광객은 물론 주민들에게 홍보를 통해 대형 교통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천경찰서는 사진전을 찾은 주민들에게 교통안전수칙 및 졸음운전예방 교통안전 전단지 배부 및 캠페인 실시로 홍보와 함께 주민들도 안전운행으로 교통사고 예방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