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지례면 제6회 산내들 한여름밤의 음악회 성황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4 13:07:1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지례면 발전협의회(회장 김종구)가 주최하고 김천시와 지례5개면이 후원한 제6회 산내들 한여름밤의 음악회가 지난 11일(금) 저녁 7시부터 산내들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주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어, 무더위와 농사일에 지친 주민들의 심신을 달래주었다.

이번 음악회는 6회째로 종전까지는 지례면민을 대상으로 하였지만 올해는 지례5개면 음악회로 확대되어 지례5개면이 화합하고 단합하여 지역발전을 위한 재도약을 기회로 삼고자 마련되었다.

음악회에는 박보생 김천시장을 비롯한 김천시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한층 의미를 더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공연에서는 식전행사인 지례농악단의 농악공연, 시립국악단의 대북공연을 시작으로 인기가수의 멋진공연 그리고 면민노래자랑 순서가 흥미진진하게 진행되어 주민들의 흥을 돋우었다.

김종구 지례면 발전협의회장은 “열대야와 폭염으로 지친 주민들에게 힐링과 문화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한 계기를 많이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