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72주년 광복절, 태극기 휘날리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4 10:48:44
[달성타임뉴스=이승근] 한국자유총연맹 달성군지회(회장 곽진섭)는 광복절을 맞아 14일 옥포면 강림리 일원에서 국민 대통합을 실현하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심어주기 위해 ‘나라사랑 태극기 달아주기’ 운동을 실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달성군지회 회원 40여 명은 태극기 미게양 가정 200세대에 태극기를 직접 달아주면서 주권의 소중함과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곽진섭 지회장은 “갈수록 국경일에 태극기를 다는 가정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나라 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태극기 게양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광복절엔 모든 가정이 태극기 달기에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달성군지회는 6.25전쟁 참전용사 초청 효도잔치, 북한이탈주민 안보교육 및 안보견학 등 안보의식 고취와 함께 나라사랑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