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 삼계탕 드시고‘원기회福’하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3 15:01:02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과 DGB금융그룹(회장 박인규)은 11일 말복을 맞이하여 달성군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어르신 600여 명에게 350만원 상당의 삼계탕과 기념품을 지원하는‘DGB 금융그룹 달성사랑 어르신 원기회福 삼계탕 지원’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문오 군수와 DGB금융그룹의 노성석·장영철·김경룡·문홍수 부사장 및 DGB금융그룹의 봉사단 20여 명이 함께 배식봉사에 참여했다.

DGB금융그룹 박인규 회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말복맞이 삼계탕을 드시고 막바지 더위를 이겨내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뜻 깊은 지원을 해주신 DGB금융그룹 임직원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달성군에서도 더위에 취약하신 어르신들이 폭염을 잘 이겨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