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아동 소망타일 전시
NEWS | 기사입력 2017-08-11 14:27:00
【부산타임뉴스 = NEWS】 금정구(구청장 원정희)는 오는 8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금정구청 본관 2층 갤러리에서 500여명 아동들의 소망을 담은“소망 타일”을 전시한다.

금정구는 아동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힘쓰고 있으며,아동권리 보장의 중요성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작년부터 11월 중 일주일간을 아동권리주간으로 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소망타일은 작년 아동권리주간 중 500여명의 아동이 금정구에 바라는 소망을 그림으로 표현한 것이다.

금정구 관계자는“소망타일 전시는, 아동들의 꿈과 소망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고 이해해 보는, 즉 아동들의 눈높이로 세상을 바라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것이며, 이러한 아동에 대한 관심과 배려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전시된 소망타일은 향후, 금정구 관내 아동 놀이시설 등에 영구 전시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