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희망 동아리, 하계방학 중 일일 합동 순찰 체험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8-11 09:55:18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문경경찰서(서장 이희석)에서는 하계방학 중 문화의거리 등 시내일대에서 경찰희망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비행 예방을 위한 일일 야간 순찰 경찰 활동을 실시하였다.

합동 순찰에는 경찰-교육청-학교-어머니경찰대-경찰희망동아리 학생 등총 40여명이 참석하여 비행예방지역을 잘 알고 있는 학생들을 선두로 PC방, 뽑기방, 동전노래방, 공원, 빈 상가 주변 등을 꼼꼼하게 순찰하였다.

특히, 경찰희망 동아리인 문경여고 PLAY(학교폭력예방을 위해 활동하자)와 문창고 가온누리(세상에 중심이 되어라 순 우리말)회원 등 20명이 참석하여 어깨띠를 메고, 전단지를 나눠 주면서 청소년 계도에 앞장을 섰다.

앞으로도 문경경찰은 하계방학이 끝날 때까지 학부모는 물론, 학생들과도 꾸준한 소통을 통해 공감 받는 학교폭력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계방학 경찰동아리 학생 순찰 체험(1)
하계방학 경찰동아리 학생 순찰 체험(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