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택 대전시장, 아동복지시설 위문
10일 주안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위문, 종사자 격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10 17:45: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권선택 대전시장이 10일 중구 주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린이들과 아이스크림을 함께하고 종사자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권선택 시장은 무더위 속에서 주의가 필요한 어린이 급식 안전관리와 돌봄 프로그램 운영을 살펴보고 어린이들을 잘 보살피도록 당부하고, 시설관계자로부터 시설의 문제점을 듣고 지원여부를 검토 지시했다.

권선택 시장은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어린이의 보호와 교육 등 종합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시에서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에서는 지난 7월부터 보건복지부와 합동으로 하절기 아동복지시설 안전점검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으며, 지역아동센터는 시·구 합동으로 여름방학 급식실태 및 안점점검을 실시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