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 역발상 캠프로 의미있는 역사체험
‘역사의 발자취를 따라 비상하는 캠프’ 주제로 여름캠프 진행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8-10 15:49:46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역사의 발자취를 따라 비상하는 캠프’를 진행했다. [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역사의 발자취를 따라 비상하는 캠프’라는 주제로 여름캠프를 진행했다.

센터는 여름방학 중 청소년들에게 의미 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매년 새로운 주제로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고장 강릉으로 떠나 강릉의 역사적인 유적지와 인물들을 돌아보고 미션을 수행하며 직접 현장에서 역사를 몸으로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또 청소년들이 역사 미션, 해변에서의 수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뜨거운 여름 속에서 지치고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 운영위원들은 아동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더욱더 풍성한 여름방학 프로그램들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