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오토닉스 착한기업 현판식 개최
NEWS | 기사입력 2017-08-09 11:27:09
【진천타임뉴스 = NEWS】진천군 소재 기업인 ㈜오토닉스(대표 안형준)에서 9일 착한 기업 현판식이 개최됐다.

착한기업 지정 사업은 진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간 업무협약에 따라 지역자원 모금 및 배분사업을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정기기부에 참여하는 기업에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하는 '착한기업 현판'을 제공한다.

정기기부(CMS)를 통해 기탁된 착한기업 후원금은 진천군 덕산면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교육비,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생활과 자립지원에 다양하고 폭넓게 쓰일 예정이다.

㈜오토닉스 안형준 대표는 “착한기업에서 모이는 성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헌우 덕산면장은 “불경기 속에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큰 도움을 주신 ㈜오토닉스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여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 진천군 덕산농공단지에 위치한 ㈜오토닉스(대표 안형준)는 1990년 Car Audio 전문 생산업체로 출범하여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차세대 성장동력인 디스플레이 Audio 생산체제를 구축하였다. 또한, Air Bag ECU, SPAS 등 자동차 부품으로 눈을 돌려 국내 굴지의 자동차 전장 부품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오토닉스 착한기업 현판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