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봉화군 씨름왕들이 탄생하다!!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8-07 19:14:03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지난 8월 5일 은어축제 주무대 앞 씨름장에서 개최된 2017 봉화군씨름왕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봉화군(군수 박노욱), 봉화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봉화군씨름협회(회장 김한기)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에는 30여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초등부에서는 봉화초의 고용한 선수가, 고등부에서는 인터넷고의 홍만경, 청년부에서는 법전면의 진성환, 매화급에서는 재산면의 권윤영 선수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김한기 회장은 “멋지고 시원한 경기를 보여준 선수들에게 고맙고 지난 5월 경산에서 개인전 준우승을 거둔 이후, 봉화군의 씨름 위상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선수들과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치언 새마을경제과장은 “입상한 선수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이번 대회가 내년에 있을 경상북도씨름왕선발대회, 도민체육대회 등에서 활약할 대표선수들의 발굴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인 씨름을 보존하고 발전하도록 여러 방안을 모색하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