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 볼링팀 제32기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 준우승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8-07 14:13:42

천안시청 볼링팀 심한솔 선수와 차인호, 오상현, 심한솔, 민의도, 김한민, 천재우 5인조가 메달을 획득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청 볼링팀(감독 임병구)이 ‘제32기 대통령기 전국볼링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안산 월드볼링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천안시청 볼링팀은 남자일반부에서 심한솔 선수가 개인전 금메달을, 5인조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번 대회는 국내 대회에서 가장 큰 규모의 대회로 심한솔 선수는 평균 213.3점으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차인호, 오상현, 심한솔, 민의도, 김한민, 천재우 선수들로 구성된 5인조는 평균 202.0점 동메달을 따내 천안시청이 전체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

임병구 감독은 “선수들이 부상중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기쁘고 고맙다"며, “남아있는 대회와 전국체전에 포커스를 맞춰 열심히 훈련에 임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