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직원 한달에 1회이상 장보기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03 13:36:26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침체된 성주전통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활력 넘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8월부터 12월까지 군청 실과단소 전 직원이 월 1회 이상 장보기 행사에 나선다.

이 행사는 지속적으로 지역 상권을 살리고 지역경제의 한 축인 전통시장 활성화 붐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시책으로 군청 실과단소별 6개조로 편성하여 매 장날 마다 지정된 날짜에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평상시에도 전통시장 내 음식점을 많이 이용하자는 취지이다.

장보기 행사가 시작된 첫 장날인 8월 2일에 시장을 찾은 공무원들은 “천장에 설치된 비가림막이 햇빛도 막아줘 시원하게 장보기를 할 수 있었다, 

전통시장에 오니 어릴 적 엄마 손잡고 시장에 가서 간식도 먹고 장날 구경하던 생각이 나 좋았다.

성주군는 “요즘 무더운 날씨로 야외활동이 줄어들어 전통시장 또한 침체된 분위기다. 

이럴 때일수록 성주군 공무원들이 발 벗고 나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길 바라며, 상인들 또한 더운 날씨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친절히 손님들을 맞이한다면 전통시장을 찾는 발길들이 많아지게 될 것이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