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건강쑥쑥’꿈나무여름건강캠프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03 10:06:0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주민건강증진센터는 달성군에 거주하는 어린이 및 부모를 대상으로 ‘꿈나무 여름건강캠프’를 지난 달 27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꿈나무 여름 건강캠프는 5~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부모와 함께 놀이를 통한 신체활동, 과일․채소와 친해지기, 감염병 예방을 위한 올바른 손씻기와 칫솔질 등 어린이 건강에 필수적인 교육으로 구성됐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겐 즐거운 체험학습을 통한 추억을, 부모들에겐 건강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호응도 및 만족도를 높였다.

캠프에 참여한 대다수의 학부모들은“매 방학 때마다 참여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해주길 바란다", “달성군에 어린이 건강교육이 활성화되어 더 많은 어린이들이 올바른 건강관리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등 다양한 의견을 주었다.

김문오 군수는 “유년시절부터 바람직한 생활습관 형성은 중요하며, 앞으로도 달성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건강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