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 드림스타트 『인터넷 및 스마트미디어 중독 예방교육』추진
NEWS | 기사입력 2017-08-02 16:57:24
【부산타임뉴스 = NEWS】금정구 드림스타트(구청장 원정희)에서는 지난 7월 28일(금) 홈플러스 동래점 문화센터 프로그램실에서 드림스타트 초등학생 14명을 대상으로『인터넷 및 스마트미디어 중독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인터넷 및 스마트미디어 중독 예방교육』은 인터넷·스마트미디어의 영향력과 무분별한 사용으로 인한 중독의 위험성을 일깨우고 일상에서의 건강한 스마트 미디어 사용습관을 형성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인터넷·스마트미디어 의존도검사를 통해 자신의 현재 상태를 객관적으로 진단해봄으로써 인터넷·스마트미디어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으며 아동의 눈높이에 맞춰 애니메이션 및 동영상을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교육 내용에 대한 몰입도 및 이해력을 높였다.

금정구 드림스타트는 향후에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시행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