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청년리더 소사이어티 교육 개강 및 명사초청 특강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02 11:36:39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이사장 이승율 청도군수)은 1일(화) 오후 2시, 청도군 여성회관 4층 종합교육장에서 여행에세이 작가 오재철씨를 초청하여 ‘나를 찾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명사초청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사초청 특강은 청도군이 추진하는 『청도 청년리더 소사이어티 교육』상반기 교육과정의 일환으로, 매주 월, 화 15차시에 걸쳐 진행되는 나를 찾는 시간, 개인 역량강화 교육과정의 개강에 맞춰 진행되는 첫 번째 수업이다.

특강은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상반기 교육주제에 맞춰 혼수 및 집 등을 마련해야할 결혼자금을 가지고 414일간 부부가 떠난 세계여행을 소개하고, 자신을 위한 진정한 삶을 찾는 방법에 대해 “나를 찾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실시되었다.

청도군은 특히 청년이 떠나지 않는 지속가능한 발전 청도 건설을 목적으로 『경상북도 평생학습 중심도시 구축 및 지역 특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공모에 참여하여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었으며, 지역민의 개인 역량 강화와 지역조직화를 위해 두 번에 걸쳐 교육과정이 운영될 예정이다.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이사장(청도군수 이승율)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교육생들은 나를 돌아보고, 진정한 자신을 찾는 시간들이 되기를 바라며, 긍정적인 마인드 함양과 더불어 지역 발전을 위한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핵심 자원으로서의 역할수행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