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만군위군수 전 직원을 대상 을지연습 안보강연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01 12:39:34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 8월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을지연습 안보강연회’를 실시했다.

이번 강연은 ‘다시 한번 大~한민국’ 이라는 주제로, 급변하는 국제정세의 변화에 따른 올바른 국가관 정립과 북한의 핵실험 및 ICBM(대륙간탄도미사일) 발사 등 북한의 잇따른 도발에 따른 공직자 안보의식 고취를 위한 교육으로 90분간 강의했다.

이번 강사로 초청된 김나영은 탈북민으로 현재 한국강사협회 통일안보분과 위원장 및 통일준비명강사협회장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공공기간 및 대기업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군위군수는 “이번 강연회를 통하여 북한의 실상을 보다 더 정확하게 알고, 공직자로서의 올바른 국가관과 굳건한 안보의식을 가지길 바라며, 이번 2017년 을지연습 또한 성공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많은 관심과 연습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