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파도에 휩쓸려간 익수자 구조
임종문 | 기사입력 2017-08-01 11:33:12
【완도타임뉴스 = 임종문】완도해양경찰서(서장 김영암)는 지난 31일 금일해수욕장에서 몰놀이를 하다 파도에휩쓸려 떠내려가던 익수자를 구조했다고 밝혔다..

완도해경에 따르면 지난 31일 오후 2시 50분경 완도군 금일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하던 오모군(남, 중3)과 장모군(남, 초5)이 파도에 휩쓸려 떠내려가 주위 사람들이 구조요청을 했다.

이에 금일해수욕장에서 안전관리 근무 중이던 마량파출소 소속 배모경사는 인명구조 장비를 지참코 익수자를 안전하게 구조, 즉시 건강상태 확인 및 안정조취를 취한 후 건강상태 양호하여 집으로 귀가 조취 시켰다.

김영암 서장은“바람이나 파도에 떠밀릴 때는 당황하거나 튜브에서 이탈하지 말고 주위에 구조를 요청 한 후 구조요원이 올 때까지 안정을 취하는 것이 사고를예방할 수 있다”며 “바람이 강하거나 파도가 높을 때는 물놀이를 자제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오모군의 부모는 “아이를 구해줘서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완도해경, 파도에 휩쓸려간 익수자 구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