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 하나은행·대전시티즌, 후원금 전달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7-27 16:14: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티즌(대표 윤정섭)과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27일 대전시청에서 ‘대전시티즌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대전광역시 권선택 시장, KEB 하나은행 함영주 행장, 대전시티즌 윤정섭 대표가 참석했다.

본 행사는 2013년 12월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하나금융그룹간 충청권(대전․충남)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은행 역할 강화 상호협력 협약 체결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사회공헌사업의 지속적인 실천을 위해 2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것이 그 주된 내용이다.

이 자리에서 함영주 행장은 "현재 2부리그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전시티즌의 1부리그 재도약 및 축구특별시 대전의 자존심을 되찾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같은 자리를 마련했다. KEB하나은행은 지역은행의 책무를 다하여 코칭스테프와 프런트가 더욱 심기일전하여 경기력을 끌어올리고 대전시 및 지역기업체가 물심양면으로 구단을 지원하는데 앞장서 대전시민에게 기쁨을 주는 명문구단으로의 발전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시티즌 윤정섭 대표는 “하나은행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 하나은행의 성원에 힘입어, 대전시민에게 기쁨을 주는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합심하여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 자리에서 후원금뿐만 아니라 대전시티즌 홈 경기에 “충청하나의 날"을 지정, 전 임직원 단체응원 ․ 임직원 및 가족이 참관하는 행사 개최로 대전시티즌에 힘을 실어줄 것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