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면, 방위협의회 정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7 13:44:4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대항면 방위협의회에서는 지역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한 2017년 3분기 정례회를 개최했다.

7월 26일 대항면 회의실에서 열린 정례회의는 김준호 대항면장, 정원철 예비군면대장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3분기 활동계획 등을 논의했다.

바쁜 농사철임에도 불구하고 20여명의 회원들이 모여 안보태세 강화의 필요성 등에 대해 논의하고 지역현안 등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김준호 대항면장은 최근 계속되는 무더위로 인한 주민들의 건강관리를 당부하고 최근 북한의 미사일 발사, 북핵 위협 등으로 국가안보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로 지역 안보태세를 더욱 굳건히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우리시 인구 15만 회복운동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박옥기 방위협의회장은 최근의 북핵 위협 등으로 인해 위협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안보를 지키기 위한 방위협의회가 더욱 활성화되고,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대항면 방위협의회를 위하여 우리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