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초, 가족캠프 다녀오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7 11:45:31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구미시 송정초등학교(교장 김명애)는 2017년 7월 22일(토)~23일(일)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가족, 그 아름다운 이름’ 두 번째 체험으로 송정초, 상모초, 선주초 연합 가족 39명은 문경오미자 체험촌에서 가족캠프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가족캠프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 간 공동사업으로 송정초, 상모초, 선주초 3개 학교가 가족요리, 가족 등반, 가족 영화관람, 아빠(엄마)와 함께 하는 행복한 하루로 진행되는 가족역량강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1박 2일간 진행된 행사에서는가족의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 역향을 기르기 위한 물놀이, 송어 잡이, 오미자청 만들기, 오미자 천연염색, 나에게 주는상, 다양한 레크레이션 등 즐겁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가족 간 친밀감 조성과 건강한 가족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나에게 주는 상, 내가 받고 싶은 상을 읽으며 아이들은 부모님의마음을, 부모님은 아이들의 애틋한 마음을 헤아리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송정초 김0원 학생은 학생은 “이번 캠프에서 갖가지 체험을 통해 아버지와 더 가까워지고 친밀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았으며 오미자 천연 염색 후 아버지의 발을 씻겨 드린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상모초 학부모는 “구미로 돌아가고 싶지 않을 만큼 이 곳에서의 1박 2일이 행복했고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문경 오미자촌에서 가족캠프는 기억 속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다.”전했다.

송정초, 가족캠프 다녀오다 1
송정초, 가족캠프 다녀오다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