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안 천사랑, 청소년지원센터검정고시 교재 전달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7-27 11:12:17
(사)천안 천사랑이 지난 26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학교 밖 청소년들의 검정고시를 위한 교재를 전달했다.[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최완열)은 (사)천안 천사랑(이사장 윤종호)의 후원으로 지난 26일 검정고시 교재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 교재 전달식은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업과 검정고시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사)천안 천사랑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교재가 사용될 예정이다.

천안시가 설치하고 백석대학교에서 수탁 운영하는 천안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과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지원, 상담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취업사관학교’를 통해 기숙형 직업훈련지원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누구나 전화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