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경주 온다 28일 동국대 명사초청특강
이수빈 | 기사입력 2017-07-26 12:29:51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박원순 서울시장이 초청특강 차 경주를 찾는다. 

오는 28일 오후 7시 동국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리는 명사초청특강은 서울시장 박원순의 살 맛 나는 도시만들기가 주제이다. 

경주경실련, 동국대지역정책연구소, 경주청년포럼이 공동주최하고 경북정책연구원이 주관한다.

박시장은 이번 특강에서 지난 7년간 서울시정의 경험을 토대로 도시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는 계획이다. 

개인 박시장의 삶에 대한 소회도 더불어 들을 수 있는 기회이다.

박시장은 재임 중 국가 행정의 절반을 차지한다는 서울시정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따라서 그 점이 제대로 평가받을 경우 차기 대권레이스에서 선두권을 형성하지 않겠는냐는 전망과 함께 전국특강투어를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행사를 진행하는 경북정책연구소 임배근 소장(동국대 교수?경제학)은 지방분권 강화를 지향하는 헌법개정을 앞두고 지방분권시대 도시경쟁력 TOP5 경주를 위한 유익한 특강이 될 것으로 시민들의 다양한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