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공감 열린음악회 (MBC 가요베스트) 성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6 11:11:54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시장 이정백)에서는 세계유교문화재단(대표이사 황재천) 주관으로 7월 21일 금요일 저녁 7시 북천시민공원 야외음악당에서「세대공감 열린음악회」를 시민, 관광객 등 7천 여명이 모인 가운데《MBC 가요베스트》녹화방송으로 개최했다.

세대공감 열린음악회는 인기MC 허참과 윤수현의 사회로, 신유, 박주희, 박상철, 정수라, 추가열, B1A4, 신현희와 김루트 등 다양한 장르를 망라한 인기가수 24팀과 지역가수 4팀이 출연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여름밤 낭만을 만끽하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아이돌 가수는 물론 개인별 선호하는 가수를 가까이 보기 위하여 서울, 부산, 진주 등 각지에서 몰려온 팬클럽들의 신선한 관람 문화는 새로운 볼거리와 더욱 흥겨운 음악회가 될 수 있었으며, 특히 무더위 속에 많은 인파가 몰렸음에도 공연을 마칠 때까지 안전하고 질서있는 모습은 성숙된 시민 의식을 말해주었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처음 개최한 세대공감 열린음악회가 무엇보다 안전하게 진행되었고, 전국 방송을 통하여 상주시 홍보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고 말하고 “하반기에도 더욱 다양한 장르의 가수를 초대하여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녹화한 ‘MBC 가요베스트’는 8월 27일과 9월 3일 낮 12시 10부터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