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피서지 안전 최우선 관광객 불편사항 해소에 만전
이수빈 | 기사입력 2017-07-25 17:34:44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최양식 경주시장이 24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봉길대왕암해변과 관성솔밭해변을 찾아 해수욕장 운영 상황 각종 편의시설 등 안점점검을 실시하고 안전한 여름나기에 만전을 기했다.

특히 이날 최 시장은 인명구조 장비 관리 실태를 점검하며 해수욕장의 안전요원 번영회 경찰 119시민수상구조대 등 안전관리자의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근무자의 노고에 대하여 격려했다.

올해 경주시는 해수욕장 안전관리를 위해 안전요원 33명과 응급처치요원 5명을 배치하고 바다시청 2개소와 바다읍면사무소 3개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소방서 119시민수상구조대 20명 경주경찰서 6명 번영회 10명 총 84명의 안전관리자를 배치하여 만일의 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올해에도 폭염으로 많은 해수욕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바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10년째 무사고 전통을 계속 이어달라고 당부했다.

경주시는 지난 5개 해수욕장에 대하여 개장하였으며 8월 20일까지 38일간 해수욕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