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법전복지회관, 주민교육공간과 문화공연장으로 새단장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25 16:28:48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봉화군(군수 박노욱) 법전면에서는 7월 24일 11시 법전복지회관 개축 및 문화공연장 개장식을 열었다.

박노욱 군수, 한명구 부군수, 김제일 봉화군의회의장, 박현국 도의원, 권영준, 이상식 군의원 등 주요 인사와 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하여 개축을 축하하고 신명풍물단(단장 박대수)의 공연을 즐겼다.

1989년에 건립되어 이번에 지상 2층 연면적 331.56㎡ 규모로 개축된 법전복지회관은, 1층에는 지역예술동아리(풍물 단체 등) 사무실과 새마을문고를 두고 2층은 면 행사장, 주민회의실, 주민체육활동 공간 등으로 활용된다.

박노욱 봉화군수는 “새롭게 단장된 복지회관에서 법전면 주민들이 함께 모여 지역사회 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소통의 장소가 되고 지역문화단체의 공연장, 농사에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축사를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