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새마을문고 피서지에서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5 14:40:2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새마을문고(회장 정택배)는 7월 25일 11시 강변공원에서 피서지 문고 개소식을 열고 8월 8일까지 15일간 피서지 문고를 운영한다.

피서지 문고는 독서생활화와 건전한 휴가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김천시 새마을문고에서 보관하고 있는 천여권의 양서를 피서지를 찾은 시민들에게 무상으로 대여하는 행사이다.

이날 피서지 문고 개소식에는 김장배 김천시 새마을문화관광과장, 김종철 경상북도 새마을문고 회장, 배수향 김천시 새마을회 회장, 정택배 김천시 새마을문고 회장, 새마을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피서지 문고 개소식 행사는 정택배 새마을문고 회장 인사말씀, 내빈 축사, 테이프커팅 순으로 진행되었는데 개소식 행사 이후 에너지 절약 캠페인도 벌였다.

정택배 새마을문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들이 피서지문고 통해 책속에서 행복을 느끼고 마음의 양식을 쌓으면서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 고 했다.

한편 김천시 새마을 문고는 피서지문고 행사의 일환으로 7월 29일 10:00시 강변공원에서 유아,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