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힐링바캉스 in 동궁원 다양한 문화행사 열려
이수빈 | 기사입력 2017-07-24 18:23:28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경주동궁원 원장 한영로에서는 지난 8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문화가 있는 동궁원 행사가 열렸다.

문화가 있는 동궁원은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동궁원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행사이며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악기소리와 노랫소리가 초록의 식물이 가득한 자연 속 동궁원에서 잘 어우러지며 방문객들의 지친 마음을 힐링한 힐링바캉스의 주제로 실시됐다.

지난 8일에는 식물원 2관에서 하모니카 취미클럽 하늬소리가 관람객들을 위해 갈고닦은 연주실력을 뽐내며 맑고 청량한 하모니카 소리를 통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2일 행사에서는 색소폰 벨리댄스 가수공연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서라벌문화예술공연단의 신나는 공연과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의 ‘다사랑 합창단의 공연이 느티나무 광장에서 펼쳐졌다.

다사랑 합창단은 경주지역 결혼이주여성들로 구성되어 경주 시민의 날 천년야행 등 지역 내 다양한 행사에 초청된 뛰어난 실력을 가진 합창단으로써 음악활동을 통해 단원들의 언어 문화 감정표현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다문화에 대한 인식 개선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날은 만남을 시작으로 7곡의 합창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한영로 동궁원장은 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흔쾌히 재능기부를 해주신 합창단과 공연단에게 감사드린다며 항상 새롭고 다양한 볼거리로 더 많은 관광객이 동궁원을 찾아 마음의 여유와 힐링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