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룡동행정복지센터, 관내 경로당 여름나기 성품 지원
최두헌 | 기사입력 2017-07-24 13:12:51
【군산타임뉴스 = 최두헌】소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형석)는 지난 7월 24일 관내 18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업과 단체에서 기증한 선풍기 등 여름나기 성품을 직접 전달했다.

소룡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연일 지속되는 무더운 날씨 속에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이 없는 대신경로당 등 2개 경로당에 에어컨 설치를 완료했으며, 폭염시간대에는 가급적 바깥 외출을 자제하고 열사병 등으로 응급 상황 발생시 119와 행정복지센터 등에 신속히 연락할 것을 당부했다.

이형석 소룡동장은 “폭염이 극에 달하는 오후 2~5시에는 무더위 쉼터를 활용하는 등 바깥 외출을 자제해 주시고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룡동행정복지센터는 관내에 폭염을 대비한 무더위 쉼터 18개소를 운영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소룡동]경로당 여름나기 성품지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