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초전면 행정복지센터 아름다운 동행의 시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4 13:50:54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초전면행정복지센터(면장 허윤홍)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지역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다가가 그들의 손을 맞잡는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했다.

7. 21(금) 타는 듯한 더위속에 초전면 고산리에서 혼자 사시는 어르신의 집에 상수도 문제가 생겼다는 소리를 따라, 맞춤형복지팀은 상수도설비업체와 함께 어르신의 집을 방문하여 어려움을 해결하고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었다.

또한 용봉리의 다자녀가구에서 생활상의 어려움이 있다는 소리를 따라 현장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 중이다.

초전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은 초전면을 주사무소로 하여 대가, 벽진, 월항면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찾아가는 복지상담, 통합사례관리, 민관협력사업 등을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주민에게 가장 적합한 복지서비스를 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복지 체감도 향상을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허윤홍 초전면장은 “초전면민 모두의 소리를 따라간다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초전면사무소가 행정복지센터로 새로 태어난 만큼 면민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귀 기울이고 그들에게 힘이 되는 맞춤형복지를 제공하겠다." 고 했다.

생활상의 어려움이 있어 도움이 필요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이 있으면 언제든 초전면 맞춤형복지부서(☎054-930-7914․7915)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