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벌면체육회 주관 제23회 기관․단체 친선 배구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4 10:35:32

[상주타임뉴스=이승근]상주시 사벌면(면장 이상춘)에서는 7월 21일 사벌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사벌면체육회 주관으로 “제23회 기관․단체 친선 배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벌면 관내 13개 기관․단체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 날 행사는 개회식, 배구대회,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되었다, 

참가팀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선의의 경쟁과 소통을 통해 단결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상춘 사벌면장은 이번 대회를 준비한 사벌면체육회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한 후 “지역의 대표 기관․단체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할 수 있는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상호간 소통의 장이 됐기를 바란다"고 했다.

지난 1995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이번 대회는 사벌면의 대표 기관․단체들이 참가해 배구시합을 즐기며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사벌면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