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사업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0 11:17:05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운수면에서는 2017. 7. 19(수) 오전 10시 30분에 운수면분회 복지회관 2층 강당에서 노인사회활동사업참여자 49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철 폭염대비 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경근 면장은 “여름철 혹서기에 노인사회활동사업에 참여하시는 어르신들께서는 무리한 바깥 야외활동은 자제하고 물을 자주 섭취하고 여름철 질병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여름철 폭염과 관련하여 운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사업을 실시하였다. 사업명은 “행복한 여름나기”로 7~9월 중 운영이 되며경로당(18개소)에 여름철 시원한 먹거리(수박, 아이스크림 등)를 제공하고, 여름철 질병예방을 위해 복지취약가구(독거노인,저소득층,장애인)에 모기퇴치제를 나눠주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비롯한 마을주민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눠드렸으며, 운수면 독거노인생활관리대상 54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모기퇴치제를 전달하였다.

운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사업 실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