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 경영평가 고객만족‘1등급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8 16:33:07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이 행정자치부 주관‘2017년(2016년 경영실적)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1등급(92.66점)을 획득했다.

지난 5월 실시한 행정자치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종합만족도 점수가 전년대비 8.41점(10.6%) 상승하여 불과 1년만에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부문 하위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라서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 냈다.

강순환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이 감동하는 친절공기업 실현이라는 CS비전 아래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다. 앞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실천해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정자치부는 매년 전국 지방공기업 공사·공단 345개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경영평가에 반영하고 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년 간, 전 직원의 CS교육을 통한 친절마인드 함양과 고객소리함 운영, 고객참여위원회 및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