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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월 실시한 행정자치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종합만족도 점수가 전년대비 8.41점(10.6%) 상승하여 불과 1년만에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부문 하위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라서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 냈다.
한편, 행정자치부는 매년 전국 지방공기업 공사·공단 345개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경영평가에 반영하고 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년 간, 전 직원의 CS교육을 통한 친절마인드 함양과 고객소리함 운영, 고객참여위원회 및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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