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은어축제 여름방학 생태체험의 장으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14 14:59:25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Hot여름! Cool하게! 은어잡GO~’라는 주제로 7월 29일부터 8월 5일 까지 봉화군 내성천에서 펼쳐질 제19회 봉화은어축제가 여름방학 생태체험의 장이 될 예정이다.

은어서식지 생태탐험은 매일 내성천 탐방로를 따라 이동하면서 은어, 다슬기 등 다양한 민물고기를 관찰할 수 있는 가족 생태자연 학습프로그램이다, 

내성천 다슬기잡기 체험은 매일 2회(10시/16시) 내성천에 조성된 체험장에서 다슬기를 채취하고 다슬기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봉성 가재마을 체험은 매일 14시 봉성 우곡 가재마을에서 가재 생태계 교육과 가재잡기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수박서리•삼굿구이 체험은 매일 19시 수박농가에서 수박서리와 삼굿구이 체험을 통해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감성힐링 프로그램이다. 

또한, 은어야! 천체랑 놀자는 7월30일과 8월2일 후토스 동산에서 천체관측과 별자리이야기를 들려주는 과학체험 프로그램이다.

봉화은어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생태체험은 각 프로그램마다 시간계획과 체험료가 달라 홈페이지와 리플릿을 참고하면 알찬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봉화군 축제위원회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는 생태교육의 장으로 부모에게는 자녀와 함께하는 추억의 장으로, 가족 모두 행복한 여름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