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달성군 정책제안 공개모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3 14:22:29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정부가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일자리와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한 군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2017년 제2회 달성군 정책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기간은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국민신문고, 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특정 지역의 현안이 아닌 대한민국 미래 100년을 위해 전 국민들이 힘을 모아야 하는 일자리 창출, 저출산 극복 대책, 도시재생사업 3가지로, 자세한 신청방법은 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공무원으로 구성된 실무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업무담당부서의 검토의견을 반영한 후 최종적으로 제안심사위원회에서 채택 여부를 결정한다. 선정된 우수제안은 9월에 군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군수상과 함께 최고 100만원의 부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2018년부터 군정에 적극 반영하여 성과를 가시화할 계획이다.

김문오 군수는 “우리 군은 인구감소 안정지역이지만, 전국적으로 저출산과 일자리 문제가 심각하므로 국가적 차원의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미래100년 행복한 달성군을 만들기 위해 군민들의 적극적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