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면 찾아가는 이동여성회관‘요가반’개강!!!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3 10:59:08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고령군 성산면은 7월 12일(수) 오후 7시 30분 성산면 복지회관 3층에서 어곡리 마을이장 외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이동여성회관 ‘요가반’을 개강하였다.

7월 12일부터 9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총 12회 과정으로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요가강사 박점숙의 지도로 진행된다.

이동여성회관은 도심지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교육기회가 적고 영농으로 지친 면지역 주민들에게 농한기를 이용해 문화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한 주민들은, 농한기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농촌의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써 건강 증진은 물론이며, 함께 운동하면서 이웃과 소통하고 생활 활력이 충전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매우 흡족해 했다.

이민용 성산면장은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같다며 성실히 참여하여 건강한 노년을 계획하여 자기 성장의 기회를 갖고 지역 주민 간 화합하는 행복한 성산면을 만들자’고 하였다.

성산면 찾아가는 이동여성회관‘요가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