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2동 요가교실 일일 아이도단 체험!!
7월 11일 명 참여 관내 취약지 환경정화활동 실시
강재룡 | 기사입력 2017-07-12 09:02:16
청주시 상당구 용암2동 요가교실 회원 40명은 7월 11일 오전 10시부터 관내 쓰레기 취약지역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용암2동 주민센터에서 실시하는 청결활동 및 환경캠페인 등 아이도시민운동에 관심을 갖고 있던 요가교실 주민자치프로그램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었다.

용암2동 아이도단원은 매주 관내 취약지역을 선정해 청결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통질서 캠페인 쓰레기 투기지역 수시 순찰 등으로 쾌적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한 한 요가교실 회원은 “평소 주민센터에서 실시하는 청결활동에 관심이 많았다."며 “내 손으로 우리 마을을 깨끗하게 하는 데에 앞장설 수 있어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관동 용암2동장은 “금일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그램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및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용암2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