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기부천사 ‘착한통장모임’ 결성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0 08:02:19
【경산 타임뉴스】 경북 경산시 중앙동 통장들이 '착한통장모임' 결성으로 동네 소외 이웃을 위한 정기 기부를 실천키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따뜻한 마을 만들기 조성과 동네 주민 대표로써 모범을 보이고자 경산시 중앙동 통장 19명이 참여한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는 7일 중앙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최영조 경산시장, 신혜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입식을 열고 나눔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로써 경산시에는 서부1동과 서부2동, 남부동, 용성면, 중앙동, 경산시 나누미 봉사단까지 모두 6개의 '착한모임'이 결성됐고, 170여명의 통.이장과 재가장기요양기관 대표들이 참여하게 됐다.

전종길 중앙동 통장협의회장은 "우리 통장님들의 작은 온정이 더불어 사는 따뜻한 마을 만들기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혜영 사무처장은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번 중앙동 통장님들의 참여를 계기로 '착한통장모임'이 경산지역 내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모임' 가입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053-980-7814)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